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하고 있는 포천 허브아일랜드는 2500여종의 허브와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으며 사계절 내내 화사하고 아름다운 식물을 관람할수 있는 곳이다. 총 4개이 실내전시관과 야외전시관이 구성되어 있고 전시관마다 다양한 재미를 주는 허브들과 식물들로 아이들에게는 생태체험 그리고 성인들에게는 힐링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불빛동화축제 '라이팅 환타지아'가 진행중에 있어 클래식한 불빛들과 폭포정원을 밝혀주는 공중부양 대형 문어, 하트조명터널, 핑크프로포즈 등 가을밤의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있어 가족단위 관광객은 물론 데이트코스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 가을의 낮과 밤의 아름다움으로 관광객들에게 감동을 주고있다.

허브아일랜드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진후 즐기는 식도락 포천은 이동갈비가 가장 대표적인 음식으로 포천으로 들어오는 초입부터 이동갈비를 먹을수 있는 전문식당들이 즐비하고 있다.

이중 '바위섬가든'은 포천 이동갈비 맛집으로 미식가들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있다. 매일매일 질좋은 소고기를 엄선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천연재료와 일반 수돗물이 아닌 지하암반수를 이용해 만든 양념갈비가 인기메뉴이다.

또한 '바위섬가든'에서 제공되고 있는 기본 반찬은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10대슈퍼푸드의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넓은 실내좌석과 야외테이블 그리고 단체손님을 위한 연회석도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이나 연말회식자리로 손색이 없으며  예약은 필수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바위섬가든'에서는 식후 즐기는 커피 또한 100% 아라비가 슈프리모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식후 식당 주변으로 보이는 바위산과 아치형 다리에서 아름다운 자연경치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