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서로 사랑하는 남녀가 평생 동반자의 길을 걷기로 약속하는 중요한 날이다. 이에 결혼식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 부부들은 어떤 테마가 담긴 결혼식을 진행할지 고민하기 마련이다. 게다가 결혼식은 예비 부부뿐 아니라 이들을 축하해주러 온 하객들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웨딩홀의 위치 선정 또한 중요하다.

그 가운데 서울 강남에 위치해 교통까지 편리한 파티오나인 강남웨딩홀이 유럽 고성 스타일의 분위기를 이끌어낸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파티오나인은 12,000㎡의 규모 안에 2개의 대연회장과 6개의 중소연회장, 1개의 고급 리조트식 대형 뷔페 오마리네로 지하 3층부터 지상 7층의 단일 복합문화공간이다.

10M 높이의 천장에서 흘러내리는 파이프오르간 소리가 있는 클래식 스타일의 결혼식 전문 채플, 도심의 전경이 보이는 스카이라인을 따라 흐르는 낭만이 있는 이국적인 스타일의 파티 장소가 준비돼 있다. 

아울러 독특한 돔 스타일의 천장 구조로 빛의 향연이 펼쳐지는 뉴욕호텔 스타일의 컨벤션 공간, 영국 로열 극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음향 스피커 LDS 시스템과 방송국 수준의 조명으로 결혼식 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파티오나인 강남웨딩홀 내부 층마다 특별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파티 공간을 마련했다. 결혼식과 연회는 물론 국제적인 규모의 회의, 패션쇼, 전시 및 이벤트 등 품격 있고 다양한 연회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파티오나인 관계자는 “높은 천장을 나무 소재의 격자형 라인으로 연출한 대형 뷔페 등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하고 감동적인 연회 문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옥내외 500대 이상의 주차 수용이 가능한 설계는 물론 오직 고객을 위한 스페셜 파티 프로듀싱 시스템을 도입해 많은 예비 부부 사이에서 강남웨딩홀추천 장소로 알려져 있다”고 밝혔다.

이어 “파티오나인 전문 셰프가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며, 경험이 많은 공간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해 다양한 스타일의 결혼식부터 가족 모임, 기업행사, 패션쇼 등 섬세하고 특별한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