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는 올리브오일 중에서도 최상급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의 산가 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이처럼 치킨 프랜차이즈 선두그룹 비비큐의 건강한 치킨의 비결은 바로 튀김유의 관리에 있다. 

‘세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 을 추구하는 BBQ는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오일 산가(산가: 튀김 오일의 산가 유지의 품질을 판정하는 척도) 2.5(식약청 기준 산가 3.0) 수치를 철저히 지키도록 하고 있다. 

BBQ는 총 3단계의 오일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철저한 오일 컨디션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단계는 가맹점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 방문을 통한 오일 산가 측정 및 관리, 2단계는 중앙연구소의 품질보증팀 운영으로 매장 점검 및 교육, 마지막  3단계는 오일 관리 기준 미달로  시정 명령을 받은 가맹점 사장이 치킨대학에 재입소해 Q.C.S 교육 <품질(Quality), 청결도(Cleanness), 서비스(Service)> 교육을 이수하는 것이다.

비비큐는 이러한 총 3단계의 철저한 오일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치킨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BBQ는 2005년 세계 최초로‘신이 인간에게 내린 최고의 선물’이라 불리우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원료로 한 BBQ 올리브오일을 사용하는 획기적인 제품을 선보여 현재까지도‘맛’은 물론이고 ‘건강’ 까지 책임지는 브랜드로 국내 웰빙 식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비비큐 국내사업부문의 윤경주 사장은 “BBQ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튀김유의 안전성과 청결도를 적극적으로 관리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가 되겠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