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트렌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오는 11월 17일 ‘매직 에센스 미스트 쿠션’ 현대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매직 에센스 미스트 쿠션’은 일명 ‘소유진 쿠션’으로 연이은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웠던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이 FW시즌에 맞게 업그레이드된 시즌2 제품이다. 샤워쿠션과 대비하여 핑크 진주 에센스가 2배 함유되어 높은 커버력을 유지하면서 수분감을 최대화로 끌어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에센스 가드가 쿠션 속 수분이 마르지 않는 것을 도와주어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24시간동안 주름 끼임을 방지하여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며, 50시간동안 지속력을 높여 건조한 겨울철에도 무너짐이 적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방송은 오후 1시 45분에 진행되며, 에이프릴스킨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소유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여 매직 에센스 미스트 쿠션의 사용 팁의 후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미스트 쿠션은 지속력을 높여 건조한 겨울철에도 무너짐이 적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고보습 광채 미스트 쿠션과 함께 아름다운 연말 메이크업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