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trong></div>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공></strong>
▲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이하 ‘해비치’)는 고객 편의성 확대와 디지털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해비치 홈페이지는 PC뿐 아니라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간결한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내 모든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비치가 운영하는 제주 해비치 호텔 및 리조트, 롤링힐스 호텔의 패키지 상품과 가격을 보다 빠르고 쉽게 확인하고 비교해 예약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예약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홈페이지 내 해비치가 운영하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 소셜미디어 연동 기능도 추가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구글 등 아이디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으며, 해비치의 정보를 손쉽게 개인의 SNS로 공유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도 내놨다. 

해비치호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페이지 방문객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해 해비치에 대한 정보 습득 및 소통, 상품 구매를 위한 주된 채널로 고객들의 홈페이지 이용을 보다 활성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