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21에서는 오는 12월 1일부터 2일까지, 단 이틀 동안 결혼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웨딩&혼수 대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혼수 대박람회에서는 무료초대권을 신청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유리 보틀, 청첩장 추가 15% 할인과 모바일 청첩장 무료 쿠폰, 명품 마스크팩 2종, 각종 면세점 할인쿠폰 책을 증정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참가업체에서 상담받은 뒤, 빙고판에 스티커를 붙여 2줄을 완성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며, 웹 배너 사진 캡처 및 롯데면세점 부산점 웨딩 쿠폰 북 소지 후 여권, 청첩장 지참하면 방문할 경우 VIP GOLD 카드 발급과, 21만 원 상당의 금액 할인권, 1만 원 선불카드, 2/5만 원 선불카드 추가 증정, 엔제리너스 1잔 음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박람회 기간 한정 스튜디오 프로모션과 웨딩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리허설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 스튜디오 촬영 이벤트 혜택 등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웨딩 21관계자는 “웨딩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드메(스튜디오 촬영+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에는 인기 브랜드 특가 패키지, 스드메 풀 패키지, 프리미엄 본식 패키지, 프리미엄 스드메 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이번 박람회에서만 최대 50% 할인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혼수 대박람회는 울산 웨딩홀 KBS 홀에서 진행되며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울산 웨딩21’ 검색할 경우, 박람회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