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는 신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에서 오는 19일까지 최대 8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제공>
▲ 이랜드월드는 신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에서 오는 19일까지 최대 8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이랜드월드는 신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Folder)’에서 오는 19일까지 최대 8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폴더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온라인 단독 이벤트로, ‘폴더 블랙프라이데이’ 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기간 동안 80여 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를 1000개 이상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과  알파 인더스트리, 잔스포츠, 허셀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랜드월드는 또 추가 할인이 적용 되는 ‘오픈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3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블랙 프라이데이’라는 콘셉트로 한 주간 진행되는 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슈즈 편집숍 브랜드답게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폭넓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마음껏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