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의 놀라운 이력과 재능이 화제다. 

지민은  명문 부산예고에 전체수석으로 입학한 재원이며  성적과  실기 모두 매우 우수한 학생이 었다고 알려졌다.

특히 부산예고 무용과에서의 전체수석입학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지민이 처음이었다고 한다.

학창시절 지민은 특유의 배려심깊은 리더쉽으로 9년 반장 이력이 알려져 몰랐던 멤버들조차 놀라게 만들었다. 수학,과학을 좋아했던 지민은 공부와 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동에도 능했고 어린시절부터 연마한 검도와  태권도 ,마샬아츠 실력까지 겸비했으며  그림 솜씨도 수준급으로 알려졌다.

지민은 팝핀, 힙합, 브레이크, 스트릿 댄스 등을 섭렵했으며, 고교시절 전공인 현대무용뿐 아니라 발레, 한국무용등 모든 과목을 열심히 했다는 선생님의 인터뷰는 이미 알려져있다.   

무용 유망주였던 지민은 선생님들의 만류에도 가수의  꿈을 키웠고 그 결과 현재 메인댄서와 리드보컬의 포지션을 완벽히 담당하며 방탄소년단이 세계정상의  자리에 오르는데 큰 기여를 했다. 

멤버들 또한 연습생시절부터 현재까지 그의 지독할 만큼 무한히 쏟아내는 노력에 이구동성으로 칭찬했으며 방탄소년단 안무가 손성득씨의 "지민은 새벽 두 세시에도 연습실에서 혼자 연습하고 있었고 지독한 연습벌레였다"는 인터뷰 등을 통해 수석입학의 타이틀도 버리며 가수로써 세계정상에 오르기 까지  지민의 노력을 알 수 있었다.

지민은 이런 다재다능을 넘어  놀라운 선행까지 알려졌는데 데뷔 후 출신 학교 후배들에게 주변 몰래 교복을 후원해 왔으며 이는 학교에 방문한 지민의 아버지를 본 사람에 의해 우연히 알려져서 지민의 깊은 후배 사랑과 따뜻한 인성에 팬들 모두 훈훈해 했다는 전언이다.

방탄소년단( BTS) 지민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세계적인 인기가수가 된 지금도 신인같은 겸손한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 때문이라 평가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3일 도쿄돔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내 투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