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지난 9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청춘 드림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이 지난 9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청춘 드림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KB국민은행이 지난 9일 ‘KB락스타 청춘마루’ 에서 도시 속 꿈꾸는 청춘과 함께 즐기는 청춘 드림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콘서트에는 위키미키 도연과 감성 보컬 폴킴이 참석했다.

KB락스타 청춘마루는 지난 9월 도시문화 조성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2018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콘서트는 장관상 수상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도시’, ‘꿈’, ‘청춘’ 등의 테마에 따라 젊은 도시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콘서트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청춘 고객들이 참석해 ‘KB락스타 청춘마루’ 지하 1층 스테이지의 노랑계단을 가득 채웠다. 

이날 청춘마루 모델 위키미키 도연은 ‘뷰티팁을 공개하는 토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감성 보컬 폴킴은 공연을 이어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마루 건축 스토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문화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공간으로 지속적으로 어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노랑계단부터 이어지는 홍대 거리에 활력과 즐거움을 가득 채워 도시 문화를 향상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은행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능 당일 수험표 원본을 지참하고 ‘KB락스타 청춘마루’를 방문하면 청춘마루 굿즈와 오는23일 진행될 ‘수능 탈출! 청춘 드림 콘서트’의 사전 신청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락스타 청춘마루’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