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2일 ‘지스타2018’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넥슨 스튜디오)’의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넥슨 제공>
▲ 넥슨은 12일 ‘지스타2018’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넥슨 스튜디오)’의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사진=넥슨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넥슨은 12일 ‘지스타2018’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넥슨 스튜디오)’의 방송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되는 ‘지스타2018’에서 넥슨은 300부스를 마련, 입구 정중앙에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를 운영한다. 

‘대도서관’, ‘도티’, ‘울산큰고래’, ‘테스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넥슨 출품작들의 리뷰뿐만 아니라 개발자와 함께하는 게임 이야기, 출품 게임에 대한 인터뷰 등으로 보다 전문화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대도서관’과 ‘테스터훈’은 4일간 각각 두 차례에 걸쳐 하이엔드 MMORPG ‘트라하’의 체험기를 비롯해 부스 현장 인터뷰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산큰고래’는 PC온라인게임 ‘드래곤하운드’의 개발자 인터뷰와 게임 시연을 함께 한다.

‘도티’는 캐주얼 액션 게임 ‘런닝맨 히어로즈’의 다양한 모드를 시연하며 현장 유저들을 맞이한다. 또한, 클래식 명작 IP 기반의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마비노기 모바일’과 PC온라인게임 ‘어센던트 원’의 현장 생중계도 진행하여 ‘지스타’를 즐기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겜브링’, ‘선바’, ‘짬타수아’, ‘휴지’ 등 인플루언서들이 촬영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테일즈위버M’, ‘스피릿위시’, ‘드래곤하운드’의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지스타’에서 넥슨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시연한 방문객에게 넥슨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 35종의 쿠폰을 게임 쿠폰앱 ‘쿠퐁’을 통해 제공한다. 

‘NEXON STUDIO’의 방송 일정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2018’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