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시·대학입시전문 한양학원에서 내년도 대학 입시 대비 대학진학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한양학원 관계자는 “내년 시험 대비 수험생들이 수업을 열어달라는 요청이 많이 들어와 일찍이 개강하게 되었다”며 “대학진학반에서 1년 정도 준비한 수험생들은 수능 최저 등급까지 맞출 수 있어 목표보다 나은 대학에 진학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전했다.

한양학원은 검정고시의 높은 합격률뿐만 아니라, 높은 대학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다. 그 비결은 오랜 기간 검증되어 온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적인 강사진의 수업을 통해 검정고시에서 평균 95점 이상의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에 있다. 더불어 대학진학반에서는 성적 상담과 입시컨설팅도 받을 수 있어 대학 진학에 더욱 유리하다는 평이다.

한양학원 대학진학반의 특징은 멘토링제 운영, 매달 월말고사 실시 후 성적표 발송, 담임제로 이중출결관리, 데일리테스트 등의 철저한 입시 위주 관리이다. 또한, 검정고시와 수능시험이 끝난 뒤 학생 맞춤별 대학 컨설팅도 운영하고 있다.

한양학원의 대학진학반은 기초부터 심화 과정까지 단계별 수업이 들어가기 때문에 일반고를 나온 재수생, 타 재수학원의 수업을 따라가지 못하는 학생들도 실제로 많이 수강한다고 한다. 

2020년 대학 입시와 2019년 4월 검정고시 시험 대비를 위한 만점대비반과 대학진학반을 개강하였으며, 가까운 한양학원 지점에서 자세한 상담 문의와 수강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