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실내인테리어 느낌으로 집안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가정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수년 전부터 불기 시작한 ‘욜로(YOLO)’라는 트렌드를 바탕으로 자기만족적 소비가 주류를 이루면서 셀프 인테리어, 홈 퍼니싱 등 직접 집을 꾸미려는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비주얼팩토리 에서는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느낌의 개성가득한 디자인 쇼파쿠션을 출시하였다. 오래 두고 보아도 질리지 않는 식물디자인과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곳곳에 놓아두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3배이상 높은 DPI로 생산하기 때문에 오랜시간 사용해도 색빠짐, 색변형이 거의없으며, 안전보건공단의 MSDS 인증을 받은 인체에 무해한 잉크로 인쇄가 되어져 유해물질 걱정없이아토피나 피부질환등이 있는 경우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있다.

최근 침구류 제품 등에서 폐암을 유발하는 방사성물질 라돈이 검출되는 제품들이 나오면서 일 상속에서 사용하는 쿠션을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국내생산의 검증된 깨끗한 마이크로화이바 소재의 충전재로 제작 되어졌다.

쿠션타입은 원형과 사각모양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이되어져 있으며 비교적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넉넉한 대형사이즈 쿠션은 꽉 찬 실내분위기로 공간연출을 해주기 때문에 원룸이나 오피스텔등 혼자사는 싱글족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비주얼팩토리는 자체 제작한 디자인을 통해서 최근 출시한 쇼파쿠션, 베개, 베개커버, 베개솜 뿐 아니라 핸드폰케이스, 보조배터리, 스마트링, 패브릭포스터, 커튼, 샤워커튼 등 다양한 제품에서도 감성을 느낄 수 가있다. 특히 핸드폰케이스는 최근출시한 아이폰XS케이스, 아이폰XR케이스, 아이폰XS맥스, 갤럭시노트9, 갤럭시S9 기종을 포함한 다양한 기종들을 자체제작 진행 중이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비주얼팩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