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무스너클 등 패딩 시중가 대비 절반 수준 판매

롯데마트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전국 5개점 (금천, 영등포, 신영통, 도봉, 킨텍스)에서 겨울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 롯데마트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전국 5개점 (금천, 영등포, 신영통, 도봉, 킨텍스)에서 겨울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롯데마트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인 ‘롯데 빅마켓’ 전국 5개점 (금천, 영등포, 신영통, 도봉, 킨텍스)에서 겨울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딩은 ‘노비스’ ‘무스너클’ ‘무스너클 키즈’ 등 30여 종으로  프리미엄 패딩 현지 직구가로 제안해 시중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으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롯데마트는 ‘무스너클 남‧여 스틸링’을 각 99만 원, ‘무스너클 남‧여 3Q재킷’을 각 99만원, ‘무스너클 하이포인트’를 69만 원, ‘에르노’는 59만 원부터 89만원까지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최근 다시 유행하고 있는 일명 ‘떢볶이 코트’로 유명한 영국의 오리지널 몽고메리 더플 코트도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인다. 오리지널 몽고메리 남성 숏코트, 남성 더플코트, 여성 더플코트’3종은 각 24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이태리 디자이너 브랜드 울 100%의 이태리 ‘모스키노 머플러’는 8만9000원, ‘코치의 캐시미어 블랜드 머플러’는 8만9000원에서 11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박세호 롯데 빅마켓 상품담당장은 “매년 프리미엄 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으로써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전하기 위해, 해외 직구가로 제안하는 프리미엄 상품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