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식스필름과 협업해 포토스팟 캠페인 진행
선정릉·아시아공원 등 관광명소 10곳 소개

금손남친 포토스팟 아시아 선수촌 공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 금손남친 포토스팟 아시아 선수촌 공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유명 콘텐츠 제작자이자, 여행 분야 유명 인플루언서(소셜네크워크 서비스에서 영향력 있는 개인)인 ‘경식스필름(Kyung 6Film)’과 손잡고 서울 강남의 관광명소를 알리는 ‘금손남친 포토스팟’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경식스필름은 유명한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 영상 크리에이터로, 연인과 함께 여행하며 찍은 영상이 소셜네크워크 서비스(이하 SNS)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금손남친(손재주가 좋은 남자친구를 일컫는 말)’이란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그의 영상에는 발레를 하면서 쌓아온 감각적인 음악과 움직임과 공간 활용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사진과 영상을 통해 선정릉, 아시아공원 등 서울 강남의 관광명소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내년 상반기에는 위챗, 웨이보 등 중국 SNS 채널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강남의 관광명소는 총 10곳으로, 서울 강남 유일의 왕릉 유적지인 ‘선정릉’과 넓은 녹지 공간을 갖춘 ‘아시아공원’을 비롯해 ‘도산공원’, ‘가로수길’ 등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발굴한 관광명소는 ‘카카오맵’에도 등록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서울 강남이 가진 매력을 관광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 강남의 활기차면서도 여유로운 모습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