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손꼽는 아트밸리는 버려진 폐채석장을 복원하여 문화와 예술 등 복합 문화예술공간으로 재탄생이 된 이색적인 관광지이다.

공연과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탈공예 등 창작체험이 가능하며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천주호를 비롯해 호스공연장, 전망카페당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과 편의시설로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최근에는 포천에서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평일, 주말 상관없이 당일치기로 가족여행 또는 연인들이 데이트코스로 방문객들이 계속 늘고 있다고 한다.

포천 가볼만한곳으로 아트밸리 뿐만 아니라 즐거운 여행후 즐기는 포천이동갈비맛집도 유명하다. 포천을 대표하는 먹거리로 갈비촌이 형성되었을 정도로 이동갈비를 맛볼 수 있는 식당들이 즐비해있다.

이중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알려진 '바위섬가든'은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곳으로 포천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에게 필수코스로 자리 잡았다.

‘바위섬가든’은 육즙 가득한 품질 좋은 생갈비를 제공하고 있으며 과일과 천연재료로 만든 양념갈비는 일반 수돗물이 아닌 지하 암반수를 이용해 독특한 맛으로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기본반찬으로 제공되는 식단은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10대 슈퍼 푸드의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건강까지 신경을 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단체손님을 위한 넓은 주차장과 연회석 그리고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연말 모임이나 회식자리로도 손색이 없으며 식후 즐기는 커피는 100% 아라비카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맛과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는 포천이동갈비 '바위섬가든'은 갈비의 참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위 경치까지 감상할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는 힐링장소로도 손꼽히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