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일본어 교육으로 사랑 받아온 YBM어학원 종로센터가 일본 최대 헤드헌팅 및 교육업체인 마이나비코리아와 손잡고 일본 문부과학성이 후원하는 “세계유산검정시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계유산검정시험은 일본 항공, 여행, 관광 서비스 관련 대기업의 서류 전형과정에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자격증으로, 일부 회사는 입사 후 필수적으로 취득해야 하는 경우도 있다. 이번 시험은 2019년 2월 24일(일) YBM어학원 종로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험 외에도 YBM어학원 종로센터와 마이나비코리아는 매월 1회, 일본 현지취업 및 국내 일본계 취업에 관심이 있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취업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상담회에서는 채용기업의 정보를 제공하고, 이력서 및 자소서 첨삭, 실전 면접에서의 팁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1:1로 상세하게 제공하고 있다.

종로 일본어학원 종로YBM어학원 관계자는 “매월 진행하는 마이나비코리아 취업상담회가 일본어 수강생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일본취업에 대한 관심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내년에 시행될 일본 세계유산검정시험도 많은 이들이 응시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계유산검정시험 및 일본 취업상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나비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YBM어학원 종로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