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BTS)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 이유를 알수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팬으로 보이는 계정으로 올린 트윗에 애니메이션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울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속의 지민은 곡 작업을 하고 있는 멤버 그리고 안무 연습에 피로가 누적된 멤버, 시간에 쫓겨 잠이 부족한 멤버 등 일상에 지친 멤버들에게 따뜻한 차를 챙겨주고 있다.

그 따뜻한 차 한 잔에는 그 간 방탄소년단 지민이 멤버들에게 보여주었던 많은 배려와 애정이 함축되어 있다.

연습생 때부터 데뷔 5년차 세계적 유명 인기 그룹이 된 현 시점까지 연중 빈틈없이 꽉찬 바쁜 일정 속에서도 변함없이 지민은 동료 멤버들의 생일을 챙기거나 응원 서포트를 빼놓지 않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윙스투어 때 체력적으로나 여러 가지 이유로 다들 지치고 힘들어 했을 때 지민이가 본인도 힘들었을 텐데 멤버들에게 먼저 다가와 웃겨주고 힘내라고 격려도 해주었다'라고 이번 활동 방탄소년단 프로필북에 기재된 동료 멤버의 칭찬글은 평소 지민이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얼마나 살뜰이 챙겨왔는지 알수 있게 한다.

이번 유럽투어 때에도 투어 기간 중 부상 당한 멤버, 감기로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 멤버들을 안아주고 위로해주는 지민이 모습이 콘서트 기간 동안 여러번 포착되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 애니메이션 영상은 그런 방탄소년단 지민의 따뜻한 인성에 감동해 만들어지지 않았을까 한다.

방탄소년단(BTS)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지금 그들만의 특별함이 무엇일까 궁금하다면 슈퍼스타가 된 지금까지 7년동안 한 집에서 살면서도 불화 한 번 없이 지내고 있는 멤버간의 끈끈한 애정이 그 이유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