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스타항공 제공>
▲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이스타항공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물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 오픈한 이스타항공 로고샵은 로고 상품과 다양한 일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슽항공 모형항공기, 담요, 블록세트 등이 인기 상품으로, 이 중 옥스퍼드 블록상품 2탄 ‘이스타 타고’는 기내 안의 모습을 자세히 구현해 지난달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이달 이스타 타고 블록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로고상품 중 1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비행기 케릭터 마우스패드, 큐브 포스트잇, 스마트 밴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신규가입 회원이 일반상품 1개 이상 구매하면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000원을 100%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로고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스타항공 로고샵을 통해 기내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로고상품을 자택에서 받아볼 수 있는 장점 때문에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며 “이스타항공은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