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온수매트에서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전자파'와 '라돈'이 검출 됐다는 보도가 나와 소비자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한 소비자는 "전자파로부터,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다고 홍보해서 믿고 산 온수매트에서 검출이 됐다"고 불안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러한 가운데 기존 온수매트, 전기매트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기능성 '닥터카본 탄소매트'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닥터카본 탄소매트'는 지브이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나노카본섬유발열체'소재로 인체에 무해하고 친환경적인 숯으로 만든 천연 100% 탄소 실이 사용된 친환경 탄소매트이다.

지브이코리아 마정호 대표는 "저렴한 산업용(공업용)으로 사용하는 석유 화학 물질을 태운 재료로 만든 탄소매트와 꼭 비교 후 구매하시라"라고 전하며, "닥터카본 탄소매트는 자작나무와 목화 등 100% 천연 재료를 사용한 숯을 원료로 친환경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기에 고객들의 안전과 건강 그리고 신뢰, 세마리 토끼를 다 잡는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고 전하며 탄소매트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이 대단했다.

무엇보다 여러겹의 탄소실을 사용하지 않고 하나의 천연 숯 탄소실을 사용함으로써 두께를 줄였으며, 특허받은 병렬식 구조를 통해 단선 걱정이 없이 자유롭게 제품을 구부렸다 폈다 할 수 있다. 

천연 참숯을 이용해 만들기 때문에 원적외선, 음이온, 항균, 탈취, 항온, 항습 효과가 훌륭하며 공기정화기능, 자정작용, 신진대사촉진, 건습작용, 중화작용, 음이온 유지, 전자파 차단 등의 기능이 있다.

서울 관악구에 사는 최모씨(주부, 32세)는 "전자파가 있는 줄 알면서도 전기매트랑 온수매트 사용에 불가피 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된 매트 장만하려고 많이 알아보다가 구매한 닥터카본 탄소매트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신랑도 나도 느끼기에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가볍고 확실히 피곤한 게 많이 줄었다. 매트 하나 바꿨다고 컨디션이 이렇게 달라지다니 놀랍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카본 탄소매트는 총 15가지의 다양한 제품군의 60여 가지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전기장판싱글에서부터 더블, 캠핑용전기매트, 침대용매트, 바닥용매트와 카페트, 방석, 찜질매트 등 다양하고 출시기념 대폭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카본 판매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