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쥐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모든 일은 합의를 도출해내야 열리는 것이니 인화에 신경을 써라.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고 인간관계에 힘을 쓸것이니 길함이 여기에 있다 하겠다. 모든일이 혼자서만 이루는 것이 아니니 같이 도모하라.

 84년생 : 공부나 어떤 일도 창의력을 가지고 생산적으로 해야 빠르다.
 72년생 : 아무리 꾀를 내어도 일이 막히니 안 되는 일은 다음에 처리하라.
 60년생 : 갈곳 없는 돈이 떠도는 때이니 잘 잡아 계약 건을 성사시켜라.
 48년생 : 초조 불안한 마음이 갈등을 일으키나 안정시키면 일이 풀린다.
 
 
소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운수가 점점 열리는 형국이니 친구나 실물만 조심하면 길하다. 매사에 막힘이 많을 것이니 이는 가까운이로 인해 손재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 망동은 삼가 하고 자중함이 길하다.

 85년생 : 어려운 일은 밀어두고 쉬운 일부터 해나가면 어려움도 풀린다.
 73년생 : 신수가 막히니 하든 일을 놓고 잠시 휴식을 취함이 좋다
 61년생 : 만나는 사람마다 힘든 일을 부탁하니 면회를 사절함이 길하다.
 49년생 : 재수가 다가오니 문서를 취급하면 많은 소득이 있다.
 
 
호랑이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상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서로 비슷한 사람끼리 모여 고집으로 인하여 일을 그르친다. 자신만의 주장을 내세우지 말것이니 이는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방해가 적지 않게 발생할 것이다. 화합하는 마음을 가지라.

 86년생 : 내 주장만 하면 알아주는 친구가 없어진다. 융화에 힘써라.
 74년생 : 서서히 움직여야 길하다 저돌적인 행동은 타인의 질시를 받는다.
 62년생 : 상대의 마음을 알아보고 움직임이 좋다. 금전융통은 막힌다.
 50년생 : 위험에 직면한 상태이니 타인의 조언을 잘 따라 처리하라.
 
 
토끼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힘에 넘치는 큰일을 도모함은 역량 이상의 노력이 아니면 좌절된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힘에 부치는 역량 이상의 일을 맡게 될 것이다. 좌절한다면 이익이 없을 것이고 인내하여 이룬다면 그 공이 가히 클 것이다.

 87년생 :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도록 너무 과하면 오히려 힘들어진다.
 75년생 : 하려는 일은 그 방면에 익숙한 선배들의 말을 들어야 한다.
 63년생 : 힘을 빌릴 수는 있으나 높은 사람을 찾아가야 융통된다.
 51년생 : 타인을 동정하다 손해를 초래하니 금전상으로 힘든 운이다.
 
 
용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현재 일이 운은 맞으나 경쟁자가 많으니 도중에 좌절함이 없도록 하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경쟁자가 많으니 일에 차질을 빚을 것이다. 하지만 성사되면 이익이 자못 크다 하겠으니 인내하고 노력하라.

 76년생 : 수동적 자세를 취해야 상황변동에 유리하고 이득이 있다.
 64년생 : 고집스럽게 무리하게 할 때이나 상대의 태도에 따라 행동함이 길하다.
 52년생 : 돌발적인 사고가 발생하는 시기이니 뜻밖의 일을 하지 말아야한다.
 40년생 : 거센 바람이 부는 형국이라 상처를 입는 일을 조심하라.
 
 
뱀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무슨 일이든지 정보가 중요하니 사방에 안테나를 세워둬야 한다. 정보화의 시대에 구시대의 시대 착오적인 발상은 도움이 안되니 새로운 아이디어로 승부를 볼 것이다. 정진하라.

 77년생 : 먼저 지나간 선배의 일은 점검해보면 복잡한 일이 열린다.
 65년생 : 벌써 지나간 일은 버리고 재수는 길하니 새로운 일을 생각하라.
 53년생 : 재물 손재수가 보이니 주머니를 조심하라. 보증은 금물이다.
 41년생 : 적극적인 결단이 중요하고 다른 사람과의 협조가 중요한 때다.
 
 
말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맹호가 바위를 두드리는 격이니 다가올 위험에 잘 대처하라. 운기가 흉흉하니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일신에 곤고함이 찾아 들게 한다. 미리 사태를 파악하여 자중하여 행함이 길할 것이다.

 78년생 : 복잡하든 이성 문제는 원만해지나 직업 문제가 다시 어렵게 된다.
 66년생 : 풍부한 운세로 수입도 늘고 좋으나 이성 문제로 시끄러운 일이 생긴다.
 54년생 : 재수 좋고 일을 해결하는 기회도 좋으나 함정을 조심해야 한다.
 42년생 : 다른 일은 다 좋으나 자손의 걱정으로 상심이 크다.
 
 
양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큰 위험에 직면해 책임이 무거우나 강한 의지력으로 밀면 해결된다. 어떠한 어려움이 있다하여도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노력함이 길할 것이다. 중도에 포기하면 화를 부르니 매진하라.

 79년생 : 멈추기에는 너무 늦었으니 힘을 내어 곤란을 극복하면 즐거움이 크다.
 67년생 : 내가 힘들다고 상대에게 상처를 주는 일이 없도록 하라.
 55년생 :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면 머리만 아프니 단순하게 처리하라.
 43년생 : 다른 사람에게 나의 일을 많이 맡기면 오히려 내 것이 손해난다.
 
 
원숭이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역량이나 재력이 충분치 못하나 성급히 덤비지만 않으면 이루어진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자신의 분수에 맞는 일을 택하여 거행하라. 지나친 과욕은 심신만 곤고하게 만드니 이룸보다 패함이 클것이다.자중하라

 80년생 : 뱀들이 엉켜있는 형국이라 애정문제에 잡혀 헤매면 큰 손해를 본다.
 68년생 : 재수가 모이니 내 뜻대로 움직여보고 새로운 일에도 과감하게 하라.
 56년생 : 부족한 것이 오히려 작게 없애는 것이라 생각하라.
 44년생 : 아직 힘을 쓸데가 많으니 축적해 둠이 뒷날을 위하여 좋으리라.
 
 
닭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모든 일에 지성으로 임하면 필히 원조자를 얻어 순조롭게 된다. 지성이면 감천이라 지성을 다해 행한다면 하늘도 감동할 것이니 인내심을 기르길 바란다. 길한 운기가 도래하니 중도 포기하지 말라.

 81년생 : 끊을 것은 끊고 정신무장을 단단히 하면 무서울 것이 없다.
 69년생 : 답답한 중에도 재운은 길하니 작은 투자는 한 번 해봄직하다.
 57년생 : 발생하는 일의 경중을 잘 가려 처리해 나감이 좋은 운을 만든다.
 45년생 : 마음의 병이라 아무리 애를 써도 풀리지 않으니 마음을 잘 다스리라.
 
 
개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목표물 설정에 조심해야 하고 사욕을 버리면 일이 잘 된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중용의 길을 걸을 것이니 사리사욕에 치우치다가 화를 입을까 두렵다 자중하는 가운데 행하라.

 82년생 : 솔직히 털어놓고 속히 실행에 옮기면 반은 다된 것이다.
 70년생 : 새로운 등용문이 열리니 좋은 소식이 날아온다.
 58년생 : 재운은 좋으나 여러 사람과 경쟁이 많으니 돌아오는 것이 적다.
 46년생 : 뜸들이든 일이 시작되니 열성을 가지면 잘 풀어진다.
 
 
돼지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경쟁은 따르나 경쟁의식에서 힘이 생긴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경쟁자의 추적을 받을 것이니 오히려 길하게 작용될 것이다. 무미건조한 레이스보다 앞서거니 뒷서거니 승리의 기쁨이 배가 된다.

 83년생 : 경쟁 속에서 이겨내야 참다움이라 두려워 말고 힘차게 나가라.
 71년생 : 면밀하게 관찰하고 착수하는 일은 반드시 성공한다.
 59년생 : 천지에 널린 것이 재운인데 힘이 없으면 친구의 힘을 빌려라.
 47년생 : 생각이 변하기 전에 일을 처리해야지 늦어지면 결단 내리기 힘들다.
 
 
자료 운세사랑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