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는 서울특별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맑은 공기와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구룡사에서 세렴폭포까지 단풍놀이 코스가 아름답다고 알려져 있다. 또 오크밸리 스키장과 밸라스톤cc, 레일바이크, 미로시장, 치악산, 칠봉유원지 등 다양한 놀이시설, 관광지를 갖추고 있어 사시사철을 가리지 않는 가족여행코스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원주소금산출렁다리의 개장으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관광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런 원주, 횡성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한우가 있다. 한우는 풍부한 양질의 단백질로 면역력 증진, 원기회복, 스트레스 해소, 골다공증 예방, 다이어트, 당뇨 등에 도움이 된다. 

정육식당인 횡성고향한우는 상차림비를 따로 받지 않고 있다. 아울러 직접 재배한 신선한 야채들로 다양한 밑반찬과 쌈채소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산 한우를 필두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횡성고향한우’는 최근 가족 단위 여행객을 맞아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한 '한우떡갈비', 어른들의 입맛을 고려한 '막국수' 등의 신메뉴를 론칭했다. 

또한 원주 소금산출렁다리 입장권구매시 제공받는 원주사랑상품권또한 사용이가능하며 최근 가족세트 구매시 한우육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