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IX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테마 기획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 카카오게임즈가 카카오IX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테마 기획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11월 5일 카카오IX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테마 기획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문화를 전달하고자 카카오IX와 제휴해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통한 인기 게임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에는 ‘프렌즈레이싱’ 콘셉트에 걸맞는 ‘트로피 라이언 메탈 키체인’, ‘프렌즈레이싱 주차 번호판’ 등의 차량 용품과 ‘브릭피규어 카트라이언’, ‘라이언 얼굴 쿠션’ 등 29종의 상품들이 포함됐다.

이번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전’ 정식 발매를 기념해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프렌즈레이싱 스티커 쿠폰’을 제공한다. 11월 3일 공식 발매된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 상품은 전국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6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스릴 만점의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렌즈레이싱’과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프렌즈레이싱 테마 기획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