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제공>
▲ <사진=호텔신라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신라면세점은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 ‘신라팁핑’에서 활동할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기 위해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30일까지 신라팁핑에 상품평을 작성한 101명을 대상으로 최고 상금 1000만 원과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크리에이터 오디션 ‘101명의 김팁핑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신라팁핑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리뷰를 통해 발생한 매출 최대 3%를 현금성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상품평 서비스다.

오디션 참여 방법은 사진 5장 또는 동영상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한 후 신라팁핑에 ‘#김팁핑’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오디션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수상자는 회원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를 통해 당선된 1등에게는 상금 1000만원(1명), 2등에게는 상금 200만 원(5명), 3등에게는 상금 100만 원(10명)과 팁핑스타상 100만 원(10명), 4등에게는 상금 50만 원(20명), 5등에게는 상금 20만 원(20명), 6등에게는 상금 10만 원(30명)을 수여한다.  

이중 1~4등과 팁핑스타상 수상자에게는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될 기회가 주어진다. 

신라면세점 전속 크리에이터가 되면 월 1~5회 팁핑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에 따른 고정수입을 받을 수 있다. 

또 브랜드 협찬 우선 매칭, 오프라인 이벤트 초대, 면세점 상품 협찬, 쇼핑지원금 지원, 크리에이터 교육 지원, 신라팁핑 해외 서비스 시작 시 동반 진출 및 콘텐츠 번역 지원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아마추어 부문, 남성 제품 부문, 반려동물 제품 부문, 전자제품 부문, 캐릭터상품 부문 등 총 5개 부문에서 1명씩 선정해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특별상을 수여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이 직접 잠재력 있는 크리에이터를 선발하고 지원하면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기회의 창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