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2일 모바일게임 ‘오버히트’에서 신인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데뷔곡 공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 넥슨은 2일 모바일게임 ‘오버히트’에서 신인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데뷔곡 공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넥슨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넥슨은 2일 모바일게임 ‘오버히트’에서 신인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데뷔곡 공개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버히트와 ‘아이즈원(IZ*ONE)’의 콜라보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11월 1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모험 10회 완료’, ‘토벌전 2회 완료’, ‘결투장 3회 입장’ 등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아이즈원(IZ*ONE)’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와 ‘폴라로이드 사진’ 등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미션을 통해 굿즈 응모권 외에도 게임 아이템 1종이 담긴 ‘특급 보물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7일까지 스페셜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티켓으로 ‘4성 서포터 전설 영웅’ 및 ‘영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아이즈원(IZ*ONE)’ 멤버 ‘권은비’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을 완수하면 ‘48 티켓 투’를 지급, 획득한 티켓으로 ‘프듀48 선물 상자’를 소환해 프로듀스48 이벤트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11월 3일까지 ‘아듀! 아이즈원!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만해도 날짜별로 ‘프듀 48 4성 전설 영웅 소환권’, ‘5성 진화의 원천 선택권(5개)’, ‘고급 영웅 10회 소환 이용권’ 등을 지급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여름 ‘오버히트 페스티벌’ 대규모 캠페인의 마지막 히든 콜라보 콘텐츠로 Mnet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프로듀스48’을 공개, 관련 홍보 영상 제작 및 프로듀스48 본방송 방청권 이벤트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9월 최종 우승자 12명으로 구성된 신인 그룹 ‘아이즈원(IZ*ONE)’과 첫 광고 촬영을 진행하고 일부 멤버를 게임 캐릭터로 출시한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