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이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ABL생명>
▲ ABL생명이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ABL생명>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올해 초부터 SNS에서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사춘기가 지난 대학생 자녀와 부모 간에 흔히 일어날 수 있는 갈등 상황을 5분 분량의 짧은 영상에 담았다.

특히 이번 영상은 가족 간의 갈등 상황 결과를 시청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시청자가 영상의 결과로 제시된 A와 B 중 하나를 선택해 이유를 적어 댓글을 남기면 더 많은 선택을 받은 결론이 영상의 결과로 채택, 이번 달 29일 최종 영상이 공개된다.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 여부는 다음 달 2일 ABL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가족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올해 말까지 가족간에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 전파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