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여름은 역사상 최고의 폭염을 기록했던 시기가 지나가고,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가을철 날씨에 많은 이들이 당황스럽게까지 느껴지는 가을을 맞이하였다. 여름은 노출에 계절인 만큼 매끈한 몸매를 드러내는 시기라고 한다면, 가을철은 멋진 코디와 더불어 자신을 뽐낼 수 있는 계절로 여름보다는 조금만 노력한다면 적은양의 무리하지 않은 수준의 다이어트를 통하여 누구나 보다 성공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한 시기일 수 있다.

부산에서 1:1 PT 트레이닝 과 더불어 1:1 필라테스로 알려져 있는 ‘자연안에PT스튜디오’에서는 다이어트 실패요인을 없애기 위해 요요현상을 줄이고 다이어트 성공률을 높이는 12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는 곧 노출의 계절인 여름철 무리한 목표와 더불어 과도한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중도에 포기하는 이들이 많을 수 있는 부분을 보다 현실성 있게 기획한 프로그램이라 볼 수 있다.

“12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운동, 식단, 수면, 생활패턴 까지 다이어트에 중요한 4가지 키워드를 모두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높은 다이어트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자연안에 PT 스튜디오는 협력사와 회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프로그램의 적합성을 위하여 8체질 맞춤 식단 및 식욕억제 프로그램, 바디라인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자연안에 PT 스튜디오의 김동진 수석 트레이너는 “12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다이어트 전문트레이너가 직접 개인에 맞는 운동, 식이섭취, 수면, 생활습관의 코칭을 해주고, 한의사의 도움을 받아 8체질 맞춤 식단을 제공한다. 여기에 기간별/단계별로 체계화된 프로그램을 적용함으로써 회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정밀하게 고안된 프로그램” 이라고 소개했다. 여기에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1:1 대기구 필라테스와 1:1 퍼스널 트레이닝을 결합한 컴비네이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회원들의 경우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했던 ‘프로 다이어터’로 불리는 이들이 많았다.

그중 한 회원은 “지금까지 접하고 진행하였던, 다이어트와 달리 새로운 프로그램에 철저한 자기체질 분석과 운동을 병행함으로써 최대의 효과를 보는 방법을 추천받아 운동하고 생활패턴에 적용하여 진행중에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자연안에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의 전문 트레이너들은 국제공인퍼스널 트레이닝 자격, 미국 스포츠 의학회(ACSM) 퍼스널 트레이닝 자격 및 대기구 필라테스 지도자, 소도구 필라테스 지도자, 매트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 등 국내, 외에서 인정받는 공신력 있는 자격증을 취득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철저한 맞춤관리 지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