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강남구 대치동 중심가에 본사가 위치한 고등 전문 과외 그룹 입시아카데미는 13년 동안 오직 고등학생과 N수험생을 위한 1:1 맞춤식 과외를 진행하는 고등 입시 기관이다.

고등학생이라면 한 번쯤은 사교육을 통한 보충 학습의 경험이 있지만, 소수의 학생만이 원하는 성적과 목표를 이루고 있는것이 현실이다.

고등 전문과외 대표 기관인 입시아카데미는 현재의 입시를 정확히 알고 입시에 맞춰 학생 중심의 입시 계획과 학습 지도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신화적인 입시 실적을 만들고 있다.

학생들의 대학 입시에 대한 인식은 '수시=내신', '정시=수능'으로 맞춰져 있습니다.

고등전문과외 입시아카데미 부설 [대학입시연구소] 연구원은 "수시는 학생부 교과 전형, 학생부 종합 전형, 논술 전형의 세 가지 주요 축으로 이루어져 있다. 자신이 어떤 전형으로 수시를 준비할지 정확한 방향성이 있지 않다면 세 가지 전부 놓칠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재의 수시 제도"라고 설명하고 있다.

전문 과외 선생님의 존재의 의미는 수업에 모든 열정을 쏟아 지도하고 학생들이 같은 노력을 했을 때 더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돕는 것이다.

입시아카데미의 명성은 그저 공부 잘하는 학생을 위한 엘리트 집단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잘 하는 학생은 더욱 더 잘 할 수 있게 하는 노하우를 가르치고, 중하위권 학생들에게는 학교 시험과 수능에서 요구하는 핵심을 알려주는 것에서 나온다. 또한 학생 별 목표 대학과 입학 전형에 맞춰 수능 성적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 스스로 공부하게 한다.

교육법인 입시아카데미에서는 예비 고 1, 2,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학습 진단 및 오답 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 학습 진단을 통해 학생의 현재의 성적을 정확히 파악하고 어디서부터 해야 보다 빠르고 안정되게 성적을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