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티스쿨컴퍼니와 함께 ‘퇴사학교’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한화생명>
▲ 한화생명이 티스쿨컴퍼니와 함께 ‘퇴사학교’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한화생명>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한화생명이 직장인 관련 교육과 강의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업체 티스쿨컴퍼니와 함께 ‘퇴사학교’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연말까지 총 3회다.

퇴사학교는 ‘퇴사’라는 상징적인 화두를 통해 일과 삶을 함께 고민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어른들을 위한 학교다. 퇴사학교를 운영하는 티스쿨컴퍼니는 한화 드림플러스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는 스타트업 회사다.

한화생명은 퇴사학교에서 ‘퇴사학개론(1차), 직장인의 부동산 투자 스쿨(2차), 월급 외 10만원 벌기(3차)’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장소는 한화생명이 운영 중인 ‘드림플러스 강남’이다.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다음달 21일까지 원하는 주제를 차수별로 선택하며 응모하면 된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인 ‘온슈어’ 홈페이지 내에서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남기는 식이다. 한화생명은 추첨을 통해 총 240명의 고객을 강의에 초대할 계획이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의 주력 타겟 고객이 3040 직장인들”이라며 “고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유용한 강좌를 통해, 현재의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기회로서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