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가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는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르노삼성 전 차종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부품값의 20%를 할인한다. 타이어를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 원, 3개 교환 시 3만 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과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10만 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을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50만 원(30명), 롯데리아 블고기버거세트 쿠폰(1만명) 등 을 증정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상무는 “르노삼성은 Vision 2022의 일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를 향한 지속적인 혁신의 성과로 AS만족도 3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했다”며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7년간 14회에 걸쳐 ‘A/S 만족도’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