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대학수학능력시험 D-30일을 맞아 바쁜 수험생들에게 시간 절약과 함께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추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워홈 제공>
▲ 아워홈이 대학수학능력시험 D-30일을 맞아 바쁜 수험생들에게 시간 절약과 함께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추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워홈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아워홈이 대학수학능력시험 D-30일을 맞아 바쁜 수험생들에게 시간 절약과 함께 영양도 챙길 수 있는 간편식을 추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기력보강에 좋은 제품으로 아워홈 ‘칼칼한 통장어탕’, ‘진한 추어탕’을 추천한다. 장어나 미꾸라지에 함유된 풍부한 불포화지방산과 오메가3는 장시간 공부로 쉽게 지치기 쉬운 수험생들의 스태미너에 도움이 되며, 특히 ‘칼칼한 통장어탕’은 여수식 조리법을 그대로 구현해 원물 그대로의 식감도 즐길 수 있다. 

또한 DHA가 풍부한 제품으로는 ‘꽁치아삭김치찌개’와 ‘얼큰시원 대구탕’을 추천한다. 꽁치와 대구에 들어있는 DHA는 암기력이 절실한 수험생들의 두뇌회전에 도움이 된다.

아워홈 ‘오곡 감초 삼계탕’의 경우 육질이 부드러운 국내산 영계가 통으로 들어가 맛과 양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몸에 좋은 찹쌀, 현미, 흑미, 율무, 보리 오곡과 수삼, 대추로 영양을 더했으며 감초추출물이 들어간 육수를 활용, 육수의 감칠맛도 일품이다. 수험생을 위한 고단백 한끼 식사로 손색없다. 

운동할 여유가 없는 수험생들이 부담없이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아워홈 ‘Under 100’ 라인업 중 ‘치킨커리덮밥소스’, ‘김치참치 덮밥소스’, ‘미네스트로네스프’를 추천한다. 특히 ‘미네스트로네스프’의 경우 높은 토마토함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 등교길 아침대용식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16일부터 23일까지 아워홈 공식 페이스북에서 ‘수능 D-30! 널 위해 준비했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능을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는 취지의 이벤트로, 아워홈의 대표 보양식인 ‘진한 추어탕’ ‘시원한 통골뱅이탕’ ‘칼칼한 통장어탕’ 중 수험생들에게 추천하는 아워홈 가을 보양탕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해당 제품들로 구성한 가을 보양탕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