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도 다양한 시도 통해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 지속 제공해 나갈 것”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모빌리티’와 ‘홈케어’를 미래 핵심사업으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네트웍스가 고객들에게 모빌리티 분야 국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Most 카드’를 국내 카드사 최초로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Most 카드’는 운전자들의 풍요로운 자동차 생활에 특화된 카드다. 자동차 운행∙관리에 직접 필요한 주유·주차·세차·정비·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환·긴급출동 등 서비스 외에도 영화·놀이공원·호텔 이용 할인 등 자동차를 활용한 풍요로운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예를 들어 주유 할인(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리터당 최대 200원), 주차 할인(건당 2000원), 무료세차 (연 8회), 긴급출동 (연 1회), SK렌터카 무료 렌탈 (1일 이용권 2매), 캡슐호텔 다락휴 무료이용권 (6시간 1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무료 이용권(1회), 정비 할인(20~30%), 엔진오일 할인(3만 원/2만 원 각 1회), 타이어 할인(직도입 10% 추가할인), 워커힐 호텔 할인(식음료 10% ) 등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가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한 ‘우리 Most 카드’ 혜택 주요 내용.<그래픽=SK네트웍스 제공>
▲ SK네트웍스가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한 ‘우리 Most 카드’ 혜택 주요 내용.<그래픽=SK네트웍스 제공>

연회비는 1만9000원이나 제공되는 카드 부가서비스 및 CLUB Most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BC카드 홈페이지, ‘Most’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SK네트웍스와 BC카드는 지난 5월 모빌리티 업종 서비스 제휴를 추진했다. Most의 모든 혜택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Most 서비스에서 제공치 않았던 모빌리티 관련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당시 밝힌 바 있으며, 5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38년 이상의 에너지 마케팅 유통 역량과 20년 이상의 자동차 종합관리 노하우를 보유한 SK네트웍스의 국내 최초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모스트’와 국내 신용카드 업계 선두기업들의 서비스가 만난 ‘우리 Most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올해 1월 국내 최초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모스트’(Most)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여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렌터카·부품·ERS·주차 등을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주유서비스 측면에서 ‘Most’는 주유소를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사업장으로 탈바꿈시킨 국내 최초의 주유 결제 서비스란 평가를 받는다. 또한, 오프라인 주유소 대비 리터당 10~100원 가량 할인(신용카드 중복할인 가능)혜택을 제공하고 있고, T-day 제휴 기름값 할인, 카카오맵 멤버십 혜택 제공 등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180만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우리 Most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께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