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SM6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SM6 프라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217개 영업점에서 진행되며, ‘SM6 프라임’, ‘QM6 GDe’ 등 다양한 SM6 및 QM6 모델들이 마련됐다.

‘6ix in the CITY’ 전국 시승 이벤트 참여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각 영업점에서 신청 후 가능하다. 시승 후 오는 28일까지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하와이 2인 왕복 항공권과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하와이 4박6일 여행권’(총1명)과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총3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9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되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차종인 QM6를 푸짐한 경품과 함께 시승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시승 이벤트 외에도 르노삼성자동차가 10월에 제공 중인 파격적인 구매 혜택에 대해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