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까지 한국타이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행사제품 구매 고객 대상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이 11월 30일까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과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국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국타이어 안심보험 서비스와 함께 모바일 주유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벤투스 S2 AS’, ‘벤투스 S1 에보2’, ‘다이나프로 HL3’ 등 안심보험이 적용되는 한국타이어 제품들이다. 단, 안심보험 적용 타이어 중 겨울용 타이어를 포함한 일부 제품은 제외된다.

또한 티스테이션에서 판매하는 미쉐린 타이어 및 피렐리 타이어의 17인치 이상 제품을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네파 플리스 자켓 또는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경품은 제품 결제 후 고객에게 고지되는 온라인 사이트에 쿠폰번호와 수령지 주소를 입력하면 10일 이내에 택배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국 500여 개 티스테이션(T’Station)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