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6 출고 고객에게 워커힐 글램핑 식사권 또는 콜맨 캠핑용품세트 추첨 증정

[폴리뉴스 박재형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10월 31일까지 ‘QM6 오운 더 시티(QM6 Own The Cit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QM6로 즐기고 싶은 캠핑 선택과 함께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QM6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해 QM6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가족들과 서울 도심 속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캠핑 인 더 시티 투게더 세트’ 또는 콜맨 캠핑 테이블과 체어 세트를 선택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 영업점을 방문해 QM6 시승 및 구매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M6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 세계 시장에서 검증 받은 파워트레인 조합 및 안전성 등을 특징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중형 가솔린 SUV 판매 1위 모델 ‘QM6 GDe’는 지난 9월 국내 중형 가솔린 SUV 중 최초로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가 10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 기간 중 QM6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9~10월에 생산한 QM6를 구입하는 경우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S-Link 패키지 I 또는 패키지 II’(SE 트림 제외) 무상 장착, 파노라마 선루프(SE 트림 제외) 무상 장착, 현금 지원 5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