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와 소고기를 보다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건대맛집 ‘고기한점 달빛한점’에서 요리에 풍미를 더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기한점 달빛한점은 건대 소고기부터 스시, 각종 해산물까지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곳으로, 이를 셀프로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하며 차별화를 두고 있다.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대표 메뉴 세트 메뉴로 1인부터 2인, 3인의 양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인원이 늘어날수록 더 높은 할인가가 붙는다는 장점이 따른다.

구성은 참치, 생연어, 간장새우, 갑오징어, 유부초밥 등의 해산물로 이루어진 달빛모둠과 소고기, 샐러드, 갈비탕, 팽이롤삼겹 등의 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샐러드와 떡볶이, 갈비탕은 리필할 수 있으며, 팽이롤삼겹과 콘치즈구이는 추가 주문해 더 즐길 수 있다. 단, 구성은 계절 및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다.

 

 

고기한점 달빛한점 관계자는 “소고기는 조리되어 나오지 않고, 자리마다 비치되는 미니 화로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다. 굽는 재미와 더불어 원하는 스타일대로 구울 수 있어 반응이 좋다”며 “매일 마장동에서 양질의 고기를 선별해 가져와 신선함을 유지하고, 이외의 재료도 모두 질 좋은 것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다. 특히 소고기의 맛에 반해 세트 메뉴에서 소고기만으로 대체해 즐기는 분도 많다”고 설명했다.

별개로 주문할 수 있는 건대스시와 고기류의 종류도 다양하다. 달빛모둠을 구성하는 해산물부터 달빛모둠도 별도 주문할 수 있고, 고기는 살치살, 진갈비본살, 고기모둠 중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추가류도 있지만, 이는 세트 메뉴를 주문했을 시에만 주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어 “건대초밥과 소고기에 풍미를 더해줄 ‘스텔라 아르투아’를 매장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은은하게 느껴지는 홉향과 깔끔한 목 넘김 및 청량감을 지닌 맥주로, 전 세계적으로도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친구와 연인과의 자리를 빛나게 해줄 스텔라 아르투아의 맛을 직접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은 메뉴와 재료, 원산지, 가격, 위치, 후기 등을 확인한 뒤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