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떨어진 기온으로 많은 사람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추위에 떠는 대상은 비단 사람뿐만 아니라 길거리를 떠도는 유기견, 유기묘에게도 해당한다. 뿐만 아니라 주인을 잃어버렸거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파양하게 되는 아이들도 포함된다. 작은 감기도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환절기 강아지 건강관리는 특히 더 신경 써야 할 과제다.

떨어진 기온에 추위에 떨 유기견을 걱정하는 애견인들 사이에서 안락사 없는 요양보호소 ‘도그마루’를 찾는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잠실강아지분양, 부산강아지분양, 인천강아지분양, 세종애견분양, 광주애견분양, 창원애견분양 등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는 주인을 잃어버리는 등 다양한 이유로 길거리를 떠도는 유기견, 유기묘 뿐만 아니라 더 이상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없는 사정을 가진 파양견, 파양묘들도 입소하고 있다. 그렇게 유기견보호센터 ‘도그마루’에서 지내게 되는 유기동물들은 새 가족을 만날 때까지 안락사 없이 케어받으며 안전하게 보호된다. 이는 유기견입양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도 희소식으로 전해지고 있다.

유기견보호센터 ‘도그마루’는 단순 ‘유기견보호’가 아닌, 입소한 아이들의 보호소 적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매일 규칙적인 시간에 맞춰 아침 식사 배분, 건강상태 체크, 목욕과 미용 등 기본케어, 운동, 자유 시간 등 하루 스케줄을 지키며 보호견의 상처를 치유해 주고 있다. 강아지와 다른 성향인 고양이는 캣타워, 스크래쳐 등 각자의 기호에 적합한 시설에서 자유 시간을 보내게 된다.

유기견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전문 브랜드 ‘도그마루’는 유기견이 생활하는 유기동물 보호시설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매일 청소와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강아지수영장, 강아지놀이터를 포함한 프리미엄 펫파크에서 사회성 향상을 위해 자유 시간을 주고 있으며, 애견목욕, 애견호텔, 애견미용 등의 토탈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유기견보호센터 ‘도그마루’의 체계적인 유기견분양 시스템 또한 화제다. 강아지입양 희망하는 입양자가 직접 방문하여 유기견, 유기묘와 교감 후 반려동물 전문 상담사와 1:1로 유기견분양 상담을 진행한 후, 전문 훈련가를 통한 훈련방법을 습득하고 유기견무료분양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애견등록을 권장하여 안전하고 확실한 유기견분양 시행되고 있다.

유기동물보호소에서 보호 중인 유기견들은 품종이 없거나 믹스된 혼종견일 것이라는 부정적 추측과 달리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스피츠 등 다수의 품종견 및 인기견도 유기견보호소 ‘도그마루’에 입소하여 유기견무료분양 통해 새 가족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페르시안 등 인기 묘종의 고양이분양도 함께 하고 있다.

안락사 없는 요양보호소 ‘도그마루’의 강아지무료분양 및 고양이무료분양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홈페이지, 유선상으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