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려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양한 볼거리와 입맛을 사로잡는 먹거리,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가 않는 강릉은 꾸준히 사랑받아온 국내 대표여행지다.

강릉 가볼만한 곳으로 아름다운 해안선을 자랑하는 주문진해변은 최근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어 강릉으로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주문진의 큰 장점 중 하나다. 선선한 바닷바람과 함께 산책을 즐긴 후 싱싱한 홍게로 여행의 마무리를 짓는 것은 어떨까.

주문진맛집으로 통하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TVN 알바트로스, SBS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된 적이 있는 곳으로, 주인장이 직접 배를 운영하여 매일새벽마다 바다로 출항해 깊은 수심에 살고 있는 신선도 높은 홍게를 매일 직접 잡아 판매하는 선주직판매장이므로 중간유통과정이 없어 그 어느 곳보다 저렴하고 신선한 홍게를 자랑한다.

또한 메인메뉴인 홍게무한리필을 주문할 시 회스끼다시, 미역국, 꽁치, 전, 물회, 소라무침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되며 사이드메뉴로 모듬회, 물회, 소라무침, 왕새우튀김, 게딱지밥, 게라면, 홍게탕을 판매하여 취향에 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메인메뉴인 홍게를 제외하고도 수입대게, 킹크랩, 랍스타도 직접 수입을 진행하여 발생하는 유통마진 절감으로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다.

한편 주문진맛집 ‘주문진 홍게무한리필’ 관계자는“앞으로도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홍게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