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비자들의 먹거리 패턴을 보면 그냥 식사를 하기보다는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다.

그 이유는 맛있는 먹거리들이 TV나 SNS등 다양한 매체들에 소개되면서 맛과 플레이팅이 더해져 이색적인 부분을 강조하면서도 비주얼 좋은 맛집들이 소비자들로 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SNS 발달로 멀리있는 맛집이라 하더라도, 먹는 즐거움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이에 외식업계는 2030세대의 소비층을 잡기위해, 독특한  시선과, 맛, 비주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음식점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서울 건대지역은 20,30대 층이 많이 몰리는 지역으로, 이색적인 놀거리, 데이트코스, 건대 맛집 들이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 이 가운데, 건대 유명한 고깃집 이자 건대 맛집으로 알려진'영등포꽃삼'건대점은 독특하면서도 모던한 화이트 색상과 함께 고풍스러운 이층 복층구조 건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한다.

영등포꽃삼 건대점의 주력상품인 1등급 프리미엄 한돈 꽃삼겹살은 다른 삼겹살 전문점과 차별화된 모양과 맛으로 단골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꽃삼겹살은 숙성암퇘지 삼겹살 부위를 자체 개발한 기술력으로 동그랗게 말아 급랭한 후 슬라이스해 특유의 꽃모양을 나타내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꽃삼겹살을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온도를 연구하여 가장 이상적인 맛을 구현해냈다는 평이다. 더군다나, 영등포꽃삼 건대점은 이색적으로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고기를 먹는 방법을 제시한다.

영등포 꽃삼 관계자는 명이나물에 와사비와 함께 참치젓갈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하는데, 이와 같은 방법도 다른 고깃집과 차별성을 두고 많은 사람들이 영등포꽃삼(건대점)을 좋아하는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삼겹살과 함께 제공되는 육개장전골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맛있다는 평이다. 한국식 음식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묘하게 잘 어울린다는 호평이 뒤따르고 있으며, 깔끔하게 유지되는 청결 상태에 많은 이들이 재방문 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영등포꽃삼(건대점)은 다양하고 무차별적으로 많은 밑반찬 보다,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가장 맛있는 맛을 내어 국내외 손님들의 취향과 더불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맞추려고 노력했다.

다양한 사이드 메뉴중에서도 고기를 다 먹은 후 볶아먹는 꽃삼볶음밥이 별미로 손꼽히고 있는데, 볶음밥은 마지막에 데코가 되어서 어린아이들도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볼 거리가 되고, 먹을 거리가 되고 있다.

영등포꽃삼 건대점은 건국대학교 근방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고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