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부는 요즘, 소중한 지인들과 모임 및 식도락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먹거리가 선호되는데, 사당 맛집 ‘참조은정육식당’도 모임 장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산지에서 당일 공수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품질 좋은 소고기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무엇보다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가격 거품 없는 도매 수준의 가격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정육 식당이라는 특성으로 다양한 부위의 품질 좋은 고기를 고객들이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고, 별도의 상차림 비용 없이 먹음직스러운 밑반찬을 푸짐하게 제공해 입맛에 따라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한상에 모두 맛볼 수 있는 돼지·소 한마리 메뉴를 제공한다”며 “돼지한마리는 45,000원, 소한마리는 58,000원으로 삼겹살, 생목살, 생오겹, 꽃살, 살치살, 갈빗살 등을 모두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방배동 맛집 ‘참조은정육식당’에서는 소갈비찜과 뚝불고리, 갈비탕, 육회비빔밥, 냉면 등의 식사 메뉴도 선보이고 있으며, 깔끔하고 정갈한 상차림으로 각종 회식장소는 물론 사당역 모임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