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해진 가을,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미식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덕분에 유명 맛집을 찾아 번화가로 향하는 발길이 많은 요즘, 특히 많은 사람이 몰리는 곳은 인천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진 남동구 구월동이다. 구월동은 유동 인구가 많고 백화점, 영화관 등의 즐길 거리와 다양한 맛집이 즐비해, 모임장소나 데이트장소로 많은 사람이 찾는 인천의 대표 번화가다.

구월동의 다양한 맛집 중 특히 주목할 만한 곳은 바로 인천 구월동 맛집으로 유명한 ‘경성함바그’다. 경성함바그는 뚝배기에 담긴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여, 독특한 비주얼로 SNS에서 인천 맛집 베스트10으로 꼽히는 등 화제가 된 구월동 뉴코아 맛집이다. 고풍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매장에서 다양한 함박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인천 구월동 맛집 경성함바그는 소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기본 메뉴 ‘경성함바그’와 고소한 치즈가 풍성하게 올라간 ‘경성 치즈 함바그’,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모듬 함바그’ 등을 제공하고 있다. 토마토, 데미, 크림, 로제 소스 등 다양한 맛의 소스로 조리되며, 치즈, 소시지, 베이컨 등 토핑도 추가 가능해 기호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함바그 외에도 파스타, 볶음면, 피자, 튀김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인천 남동구 맛집 경성함바그는 뛰어난 맛은 물론, 가성비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대표 메뉴 ‘경성함바그’는 만 원을 채 넘지 않으며, 최대 12,9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해 가성비 좋은 구월동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모든 함바그 메뉴는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제공되며, 함께 나오는 밥과 샐러드는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밖에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의 푸짐한 세트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모임 장소로도 좋은 인천예술회관 맛집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인천터미널 맛집 경성함바그 관계자는 “맛을 보고 나서 재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이 많다. 모든 함바그는 매일 아침 매장에서 준비한 건강한 야채, 신선하고 품질좋은 100% 소고기를 이용해 주문 즉시 조리된다”며 맛의 비결을 밝혔다.

이 밖에도 “깔끔한 인테리어와 뚝배기에 담겨 나오는 비주얼로 SNS에서 화제가 돼 날로 많은 분이 찾아주신다. 무료 주차가 가능해 모임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패티의 무게도 20g을 추가해 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