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아이스크림은 데어리퀸(DQ)의 대표 인기 상품이다. ‘무중력 아이스크림’이라는 애칭이 붙을 정도로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아이스크림 원료를 100% 유제품을 사용하여 유독 밀도가 높기 때문이다. 이렇게 다른 아이스크림과는 차원이 다른 맛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블리자드 아이스크림을 1년 동안 무료로 먹을 수 있는 데어리퀸(DQ) 이벤트가 실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고속버스터미널에 데어리퀸(DQ) 5호점이 오픈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다. 데어리퀸(DQ) 고속버스터미널점은 9월 21일 첫 손님을 받으며, 개점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무려 1년 동안 ‘블리자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한다. 데어리퀸(DQ) 고속터미널점은 엔터식스 강남점 내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데어리퀸(DQ) 5호점 고속버스터미널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인 점을 고려해 블리자드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음료 등 간소화 된 메뉴만을 판매하는 익스프레스 형식으로 운영될 것으로 전해진다. 핫도그와 음료 또는 블리자드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맛볼 수 있는 핫도그 콤보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데어리퀸(DQ) 고속터미널점에서 만날 수 있는 레인보우콘은 오픈 기념 신메뉴로 선보여 재미있는 인증샷이 넘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데어리퀸(DQ) 고속버스터미널점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핫도그’는 ▲핫도그, ▲BLT핫도그, ▲칠리 치즈 핫도그, ▲플레임트로워 핫도그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플레임트로워 핫도그는 통통한 소시지와 매콤한 칠리소스, 할라피뇨로 깔끔한 매콤함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미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데어리퀸(DQ) 관계자는 “미국에서 데어리퀸(DQ)은 어린 시절부터 가까이에서 접하는 추억과 같은 브랜드이다”며, “한국에서도 점점 매장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단순한 패스트푸드가 아닌 팬푸드(FANFOOD)로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데어리퀸(DQ)은 작년 11월 대학로에 파일럿 매장을 오픈한 이후 이태원, 홍대, 강동, 수원영통에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여기에 오픈 시 타 매장과는 차원이 다른 데어리퀸(DQ)만의 ‘무료 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호응이 뜨거운 브랜드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어리퀸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