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공인중개사 국가자격시험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8시간에 끝내는 'LIVE 출제예언 특강'을 개설하고 수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출제 포인트만 짚어주는 전과목 필수 이론강의가 필요한 현 시점에서 에듀윌 교수진은 엄선한 유형별 빈출 지문으로 학습시간을 단축하는 암기법과 같은 노하우를 과목별로 8시간만에 정리, 압축해 강의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특강을 온라인 라이브 강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들을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의 전체적인 맥을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시험 마무리 단계에서 출제 포인트를 잡는데 유용하다. 해당 강의는 시험일까지 무한 반복할 수 있다.

이번 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전 과목으로 구성되며, 서울 대방학원, 부산 서면학원, 경기 성남학원의 라이브 강의 방송 중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특강을 듣고 시험에 합격한 한 합격생은 "남들보다 늦게 준비한 시험이라 많이 힘들었는데, 출제 예언 특강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교수님들 한 분 한 분께 감사 드리고 싶은 마음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대 합격자 배출을 공식 인증받은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