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가수 구하라(27)가 남자친구 A씨의 일방 폭행 주장에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구하라 남자친구 사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구하라는 13일 새벽 서울 논현동의 빌라에서 헤어지자는 동갑내기 남자친구 A씨를 폭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당시 헤어디자이너로 알려진 구하라의 남자친구 A 씨가 결별을 요구하자, 구하라가 이에 격분해 폭행한 것으로 경찰에 접수됐다. 그러나 구하라는 쌍방폭행이라고 주장하며 진실 다툼을 벌여왔다.

한 매체에 따르면, 당시 A 씨는 만취 상태로 구하라의 집에 찾아와 자고있는 구하라를 발로 차며 깨운후 집안 물건을 던지고 부수며 난동을 피웠다고 보도했다.

결국 구하라와 A씨 사이에 몸싸움을 벌어졌고 이 과정에서 A씨의 얼굴에 상처가 났으며 구하라의 몸에도 멍이 든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침묵하던 구하라는 일방적인 폭행을 당했다는 A 씨의 주장을 반박하며 디스패치를 통해 사건 이후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17일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구하라는 13일 새벽 A 씨와 말다툼이 시작됐고, 몸싸움까지 벌이게 됐다고 주장하며 피멍이 든 팔과 다리 등 신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자중출혈로 인한 산부인과 진단서 및 정형외과에서 받은 전치 2주 진단서도 함께 공개했다.

앞서 A 씨는 조선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태어나서 그 어떤 누구에게도 주먹을 휘두른 적이 없다. 더군다나 여자에게는 그런 적이 없다"며 '쌍방폭행'이라는 구하라의 주장을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구하라의 인터뷰에 따르면 사건 당일 새벽 A 씨는 술에 만취한 상태로 구하라와 지인 B 씨가 함께 살고 있는 집을 찾았다.

구하라는 "A 씨가 욕을 하며 밀쳤다. 나도 A 씨를 밀쳤다. 왜 나한테 그런 심한 욕을 해’라고 말하며 몸싸움이 시작됐다"고 전했다.

또한 "A 씨가 내 머리채를 잡고 휘둘렀다. 화이트 보드로 (나를)밀쳤고, 공기청정기도 던졌다. 나도 그 과정에서 (그를) 할퀴고 심하게 싸웠다. 몸에 멍이 들 정도”라고 말했다.

구하라의 동거인이자 사건을 목격한 후배 B씨도 "일 때문에 만나는 (남자) 관계자까지 의심했다. '누구냐', '뭐하냐' 등을 체크했다"고 밝혔다.

싸움의 계기도 구하라가 매니저, 연예 관계자와 점심을 먹은 사실을 A씨가 알게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연예 관계자와 구하라의 사이를 의심해 다툼이 일었고, A씨는 '연예인 인생 끝나게 해주겠다'는 협박까지 했다고 강조했다.

이후 구하라는 18일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5시간가량 조사를 받았다.

이날 오후 3시께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한 구하라는 오후 8시 10분께 검정 마스크와 흰색 모자를 쓴 채 경찰서를 나왔다.

구씨는 '남자친구가 폭행 혐의를 부인했는데 할 말 있는가', '합의할 생각 있는가', '팬들에게 할 말 있는가' 등의 취재진 질문에 고개를 숙이고 아무런 답을 하지 않고 준비된 차에 탑승해 귀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