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이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추석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갖고 싶다 브라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운의 ‘갖고 싶다 브라운’ 이벤트는 고객이 갖고 싶은 브라운 물티슈 제품을 상품으로 증정하는 고객 증정 이벤트다.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증정 제품을 미리 명시하고 진행했던 이벤트와 다르게 당첨자가 받고 싶은 선물을 직접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당첨자는 브라운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 중에 한 가지를 마음대로 선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본품, 휴대용, 캡형, 리필형 등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제공된다. 이처럼 고객이 원하는 브라운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브라운 물티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가능하다. '브라운추석이벤트참여' 멘트와 함께 받고 싶은 제품과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보내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27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브라운 물티슈 공식 계정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브라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브라운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며, “브라운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여러 제품의 체험 기회를 늘리면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신생아 물티슈 브라운은 원산지와 생산자 프로필을 공개하는 등 안전한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또한, 카카오톡 상담을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확대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