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끌라삐엘
▲ 사진제공 : 끌라삐엘

제약기술력을 기반으로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인 끌라삐엘(clapiel)은 뮤즈 정시아의 매력과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인터뷰와 메이킹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촬영에서 정시아는 끌라삐엘의 뮤즈로 선정되며 ‘매력에이징’의 가치관이 담긴 끌라삐엘이 본인의 생각과 잘 맞는 다고 인터뷰했다. ‘매력+에이징’은 인위적인 안티에이징이 아닌 시간속의 내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자는 것이다. 실제로 정시아는 고급스럽고 청순하며 자연미인으로도 유명한데, 정시아를 꼭 닮은 두 자녀를 보면 알 수 있다.

정시아의 피부관리 비결로는 수분관리를 손꼽았는데, 요즘 드라마 촬영과 광고촬영 등 강한 조명아래서 오랫동안 일을 하는 시간이 많아 더욱 건조한 피부에 대해 신경을 쓴다고 한다. 그래서 ‘끌라삐엘 다이아셀 아쿠아 크림’을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수분보충을 해준다고 말했다. 30대이다 보니 탄력관리에도 신경을 쓰게 되는데, 다른 크림들과는 달리 다이아셀 아쿠아 크림은 저분자콜라겐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수분보충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에도 탁월하다고 한다. 또한 끌라삐엘 만의 특허공법으로 인해, 콜라겐과 수분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어 촉촉함과 피부에 만져지는 촉감이 남다르다고 밝혔다.

끌라삐엘의 타이모신 PTD 특허공법은(좋은 성분들을 캡슐보호막으로 감싸 피부 속까지 파괴되지 않고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공법특허(타이모신 공법 thymosin B4 PTD [특허번호 제 10-1666934]이다.

‘끌라삐엘 다이아셀 아쿠아크림(타이모신크림)’ 은 현재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