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시행된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1차 대비 2차 합격이 수월하다. 합격률 또한 2차가 현저히 높다.

이에 에듀윌은 제 21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전 후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오픈, 주택관리사 시험 전후 수험생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고 최종합격 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9급공무원, 주택관리사를 비롯한 다양한 자격증 및 공무원 시험의 풀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 서비스에는 시험 합격을 위한 마무리 요약 자료부터 시험 이후 채점을 할 수 있는 가답안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당일 시험 직후 받아볼 수 있는 가답안 및 채점서비스는 편리하고 정확하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PC/모바일 가답안 오픈 즉시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사전예약 받고 있다.

수험생들은 미리 가답안 알림 문자를 신청하면 가답안 오픈 즉시 문자로 링크를 받아볼 수 있는데, 이 링크를 통해 자신이 작성한 정답을 입력하면 합격의 당락을 예측해볼 수 있다. 또한 전국 수험생들의 시험 결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통계 자료도 제공된다.

시험 전에도 최종 마무리 공부를 할 수 있는 △막판 20점 상승 빈출지문 100선 △2시간에 끝내는 수험생이 자주 틀리는 80제 △최종점검 파이널 모의고사 등 다양한 자료가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가답안 문자발송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 주택관리사 2차시험 합격을 위한 다양한 자료가 제공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열띤 참여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 노원, 인천 부평, 부산 서면 등 기존 전국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최근 대전 지역에도 직영학원을 그랜드 오픈했다.

총 전국 5곳의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에서는 다양한 학생들로부터 얻은 데이터로 합격을 위한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답변을 기다릴 필요 없이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며, 학원 강의 이후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의를 이용할 수도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