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5대 관광지로 알려진 통영에는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명소로 동피랑 벽화, 한려해상 국립공원,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등이 알려지고 있다 또한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바다가 주변에 위치해 있다.

통영의 바다 경치를 둘러보면 주변에 많은 맛집들과 횟집들이 있지만 관광객들을 만족시킬만한 맛과 경치와 청결함, 서비스까지 갖춘 맛집을 찾기는 쉽지 않다.

이러한 맛집 중에서도 손님들의 문전성시를 이루고있는 통영의 5대 맛집이 있는데 통영 맛집 ‘동백한정식'이다.

통영 맛집 동백한정식은 통영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단골손님들과 관광객들이 꾸준히 찾아온다고 전했다.

통영의 대표음식 굴요리와 멸치회무침, 통영나물밥을 통해 통영의 맛을 느낄수있고 스페셜활어회를 비롯한 해삼, 멍게 등의 해산물과 갈비찜, 낙지볶음, 장어구이, 궁중잡채, 한우떡갈비, 가자미찜, 회무침, 부추전, 호박전, 야채샐러드, 간장새우, 인삼생채,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도미조림, 생선구이, 매운탕, 소불고기 등 다채로운 한상으로 푸짐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내부에 있는 동백꽃들은 사장님이 직접 그린 그림들로 분위기를 더해주며, 넓은 주차장이 바로 근처에 위치하여 있어 편리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