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이라고 할 수 있는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오고 있다. 추석이 다가오는 시기에는 바람이 더 쌀쌀해져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는 피부의 수분이 줄어들어 각질층이 건조해지고 민감해지기 때문이다.

이런 시기일수록 보습력을 가진 클렌징을 사용하여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주고 유수분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더말로지카의 프리클렌즈 제품은 끈적이지 않고 물에 잘 씻기는 저자극성 오일 타입의 클렌저로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허브와 씨앗오일 성분이 피부의 윤기를 개선해주며, 유분으로 이루어진 메이크업, 과잉피지 등을 완벽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미네랄 오일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피부나 여드름이 있는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살구씨 오일을 베이스로, 보라지 씨드 오일, 쌀겨 오일, 쿠쿠이넛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관리 뿐 아니라 피부 표면의 손상 없이 유분때, 피지, 노폐물 제거가 가능하다.

세계적인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의 관계자는 “더말로지카는 라놀린, 미네랄 오일, 인공 향료 및 색소 등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제품의 품질 관리를 위해 오로지 미국 내에서만 제품을 생산하여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말로지카는 최근 홈쇼핑 화장품 방송을 통해 전회 매진을 기록하기도 하였으며, 현재 한국 공식몰을 통해 판매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