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영북면에 위치하고 있는 산정호수는 포천에서 빼놓을수 없는 국민관광지로 손꼽는 곳이다. 아름다운 호수를 비롯해 주면경치를 관람할수있는 둘레길도  조성이 되어있어 평일, 주말상관없이 늘 관광객들이 발길이 끓이질  않고 있다.  

또한 향기로운 허브향기가 가득한 허브아일랜드는 세계최초의 허브식물박물관으로 일년내내 허브를 구경할수 있으며 일상에서의 지친 몸과 마음의 휴식을 가질수 있는 힐링관광지이다. 이로인해 가족단위 관광객뿐만 아니라 데이트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포천가볼만한곳을 둘러본후 즐기는 포천이동갈비는 포천을 대표하는  음식중 하나이다.

이중 '바위섬가든'은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포천이동갈비맛집으로 다른곳에서 느낄수 없는 독특한 맛으로 관광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품질좋은 엄선된 고기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양념갈비에 들어가는 양념은 일반 수돗물이 아닌 지하암반수와 과일 등 천연재료를 이용해 양념을 해 비교할수 없는 깔끔한 맛을 느낄수 있다고 방문객은 전했다.

바위섬가든 관계자는"세계10대 수퍼푸드를 이용한 기본반찬을 제공하고 있으며 식후 즐기는 커피는 100% 아라비카 원두커피를 제공하고 있어 후식까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식당 주변으로 멋진 호수와 푸른 잔디밭이 조성되어 있어 잠깐의  티타임을 즐기며 힐링할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또는 회식장소로도 인기를 끌고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