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 부는 가을이 다가오자 소중한 가족, 연인과 주말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무엇보다 여유로운 휴식과 맛있는 먹거리를 찾으며 힐링과 식도락을 동시에 누리기 원함인데, 수도권에서는 대학로라 불리는 혜화역 부근이 인기다.

서울 대학로는 유동 인구가 많은 만큼 주변으로 맛집과 카페, 공원 등이 잘 조성돼 있고, 연인과 가족들을 위한 연극, 뮤지컬 등의 문화공연도 끊임없이 이어져 가족 나들이 장소, 연인과 데이트코스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서울 대학로에서는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도 즐비한데, 서울 종로구 혜화역 소재의 ‘니뽕내뽕’은 짬뽕과 파스타, 짬뽕과 스파게티 등 평소 맛보지 못한 이색적인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수많은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대표 메뉴로는 짬뽕과 크림파스타를 결합한 ‘크뽕’, 토마토스파게티와 짬뽕을 결합한 ‘토뽕’, 담백한 바지락과 마늘에 와인을 더한 ‘봉골레짬뽕’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이 ‘니뽕내뽕’의 장점이다.

또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모든 요리를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것은 물론 당일 공수한 식재료는 그날 모두 소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결같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거품 없는 가격에 다양한 이색 메뉴를 제공한다”며 “직장인과 학생 누구나 부담 없이 찾아와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친근하지만 색다른 맛의 메뉴는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날 찾을 수 있는 메뉴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혜화역 맛집 ‘니뽕내뽕’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 20분까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